‘하나원큐 K리그2 2019’, 25라운드 관전 포인트는?

하나원큐 K리그2 2019’의 25라운드가 24()부터 26()까지 3일에 걸쳐 펼쳐진다. 3위 안양(승점 39), 4위 아산(승점 37),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는 5위 안산(승점 36) 등 최종순위 4위까지 주어지는 승강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놓고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이번 라운드에서는 2,3위의 맞대결, 5연승에 도전하는 서울 이랜드새 역사를 쓰려는 광주 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 2위 부산, 3위 안양과 홈에서 맞대결

광주 원정에서 후반 막판 동점골을 허용하며 통한의 무승부를 거둔 부산이 홈으로 돌아와 안양을 만난다부산은 올 시즌 48득점으로 화려한 공격력을 선보이고 있다최근 3경기 중 2경기에서 무실점을 거두는 등 안정된 수비도 보여주고 있다안양은 출전정지 제재 중인 베테랑 수비수 최호정과 신예 골잡이 조규성의 공백을 메우는 것이 관건이다지난 라운드 서울이랜드에 패해 무패 행진이 멈춘 안양이 원정에서 부산을 잡는다면확실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 거침없는 4연승 행진의 서울 이랜드연승에 도전하는 부천

최근 4연승을 기록중인 서울이랜드가 토요일 오후 7시 안산을 잠실올림픽주경기장으로 불러들인다서울이랜드는 연승을 거둔 지난 4경기 동안 단 1실점만 허용했다서울이랜드와 안산의 최근 10경기 전적은 서울이랜드가 5승 4무 1패로 우위에 있다서울이랜드에게 안산전은 연승을 이어나가기 위한 절호의 기회다.

같은 날 같은 시간 부천종합운동장에서는 7위 부천과 8위 전남의 맞대결이 펼쳐진다지난 라운드에서 대전을 꺾고 6경기 만에 승점 3점을 획득한 부천은 전남을 상대로 연승에 도전한다부천의 수비수 감한솔전남의 수비수 김민준미드필더 한찬희가 경고 누적으로 이번 경기에 나설 수 없다.

□ 먼데이 나이트 풋볼’ – 광주 vs 대전아산 vs 수원FC

올 시즌 눈에 띄는 성적만큼 늘어난 관중수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광주가 먼데이 나이트 풋볼에서 대전을 상대한다최근 3경기에서 모두 1무승부를 거둔 광주에게는 이번 라운드 승리가 절실하다현재 승점 51점을 기록하고 있는 광주가 대전전에서 승리한다면역대 구단의 한 시즌 최다승점 기록(2013, 53)을 넘어서게 된다.

주요 선수들이 전역한 후 박세직김도엽 등을 영입해 새로운 팀으로 거듭나고 있는 아산이 수원FC를 홈에서 맞이한다새 얼굴들이 대거 출전기회를 잡을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지난 6월 30일 부산 원정경기에서 아산 유니폼을 입고 처음 출전해 두 골을 넣은 양태렬과 같은 깜짝 스타 탄생이 기대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