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랜드 FC, 천안시 유소년 축구 발전 기금 전달!

강성진 기자 — 서울 이랜드 FC가 천안시에 개최했던 홈 경기 10경기 입장수입 전액을 천안시 유소년 축구 발전을 위한 기금으로 전달했다.

서울 이랜드 FC가 천안시에 유소년 축구 발전 기금을 전달한 이유는 이러하다전국체육대회 100주년을 맞아 대회 개최 및 보수공사로 인해 잠실종합운동장을 사용하지 못 하게 되면서 홈 경기 공동 개최 협약을 진행했다.

천안시는 서울 이랜드 FC 홈 경기 10경기 개최에 대해 인프라 및 제도적 지원을 약속했다이에 서울 이랜드 FC는 천안에서 진행하는 홈 경기 10경기에서 발생하는 입장수입 전액을 유소년 축구 발전 기금으로 전달하기로 약속하였고시즌 종료 이후 기금을 전달하였다.

천안시 구만섭 부시장은 서울 이랜드 FC가 연고 지역이 아닌 천안시에서 축구 붐 조성을 위해 노력해 주신 것을 알고 있다축구 붐 조성에 힘입어 천안시가 축구종합센터를 유치한 것 같다이에 더해유소년 축구 발전 기금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크다서울 이랜드 FC의 건승을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서울 이랜드 FC는 28() U-20 월드컵 준우승을 이뤄낸 정정용 감독을 신임 감독으로 선임하였으며, 12월 5(취임식 이후 정정용 감독은 서울 이랜드 FC의 감독으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