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면가왕] 카이 vs 복면 가수 고음 한판 승부! 끝 모르는 고음 행진에 승자는 누구?

장자연 기자 — 내일(12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낭랑18에 맞설 새로운 8인의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한 남성 듀엣 조가 ‘겨울왕국’ OST ‘렛잇고(Let it go)’를 재해석해 모두의 환호성을 자아냈다많은 여성 가수들이 커버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렛잇고(Let it go)’가 남자 버전으로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판정단은 대결을 잊은 완벽한 듀엣”, “엘사와 안나 같았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과연환상적인 브로맨스 듀엣의 결과가 주목된다.

 

또한한 복면 가수가 판정단 카이에게 고음 대결 도전장을 내밀어 눈길을 끌었다카이와 복면 가수는 주거니 받거니 음을 높여가며 끝 모르는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자존심을 건 고음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정체가 베일에 싸인 한 복면 가수는 김구라로부터 용돈을 받은 적 있다고 밝혀 더욱 호기심을 자아냈다그러나 복면 가수의 셀프 힌트에도 김구라는 전혀 기억하지 못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과연, 의문의 복면 가수 정체와 김구라가 준 용돈의 진실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복면 가수들의 가창력 대결과 놀라운 정체는 내일(12일) 오후 6시 10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