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모범택시] 이번엔 보이스피싱 정조준! 이제훈X배유람 ‘투 트랙 잠입’ 예고

첨부 이미지

– ‘모범택시’ 이제훈하얼빈 사업가 출신 부캐 왕선생’ 등판! (feat.돈의 향기)

– ‘모범택시’ 배유람보이스피싱 조직 위장 잠입노안 굴욕 02년생 알바생 이자성’ 변신!

– ‘모범택시’ 장혁진변신은 무죄장발 올백+선글라스로 완성한 최첸’ 포스!

 

장자연 기자 = SBS ‘모범택시의 이제훈배유람이 보이스피싱 조직’ 일망타진을 위해 투 트랙 위장 잠입을 펼친다.

뜨거운 흥행 질주 속에서 2막을 맞이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연출 박준우/극본 오상호/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측이 9회 방송을 앞둔 7(), ‘보이스피싱’ 범죄자들을 응징하기 위해 판을 짜는 무지개 다크히어로즈’ 이제훈(김도기 역), 장혁진(최경구 역), 배유람(박진언 역)의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이제훈장혁진배유람은 남다른 위장룩으로 시선을 강탈한다먼저 이제훈은 눈을 현혹시킬 정도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특히 부의 상징인 털 코트와 과도하리만큼 치렁치렁한 장신구들에서 진한 돈의 향기가 느껴져 웃음을 자아낸다이에 이제훈이 또 어떤 부캐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폭등한다.

그런가 하면 장혁진은 올백으로 넘겨 묶은 장발잠자리 선글라스야성적인 가죽 점퍼까지 완벽하게 장착해 영화 범죄도시’ 속 장첸을 연상시키는 최첸 포스로 폭소를 터트린다반면 배유람은 상큼한(?) 스무살로 변신한 모습흡사 어제 한 머리처럼 뽀글뽀글한 베이비펌과 파이팅 넘치는 미소가 주입식 스무살’ 그 자체다무엇보다 배유람이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 모니터에 보이스피싱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중앙지검 김민수 검사의 이름표가 붙어있어 흥미를 한껏 고조시킨다.

한편그동안 무지개 다크히어로즈는 복수 대행 서비스를 설계할 때 김도기(이제훈 분)가 부캐로 위장해 타깃에 접근하는 패턴을 선보여왔다그러나 이번에는 꼬리자르기에 능한 보이스피싱’ 조직의 머리를 잡기 위해 김도기와 박주임(배유람 분)이 2중 잠입을 시도할 예정특히 김도기는 하얼빈 출신의 사업가 왕선생으로박주임은 고액 알바에 지원한 노안의 02년생 이자성으로 변신한다고 해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오늘(7밤 10시에 9회가 방송된다.

 

<사진> SBS ‘모범택시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