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빈, 에코백스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온라인에서 화제

장자연 기자 = 배우 현빈의 에코백스 광고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현빈은 지난 13일 글로벌 가전 로봇 기업 에코백스(ECOVACS)의 한국 등 아시아 5개국의 전속모델로 발탁되며에코백스 공식 SNS를 통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과 스틸 컷인터뷰 영상 등을 차례로 공개했다특히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ECOVACS DEEBOT T9)’ 광고영상은 총 320만이 넘는 조회 수(틱톡 기준)를 기록하며 국내외 소비자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공개된 영상을 본 팬들은 “움직이는 현빈 너무 좋다““브랜드 모델로 선정해줘서 고맙다” 등의 에코백스의 모델이 된 현빈에 대한 애정이 담긴 표현과 함께 현빈의 과거 출연작에서 빗자루로 청소하는 모습을 “에코백스 없는 현빈”이라는 등의 유쾌한 반응도 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현빈 팬 페이지에서는 ‘에코백스와 함께한 최고의 현빈 컨테스트’를 개최해 팬들이 직접 만든 에코백스 광고 기념 축전도 게재하는 등 현빈과 에코백스에 대한 남다른 애정도 보여주었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촬영 내내 현빈의 젠틀하고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가 훈훈했다”며“촬영 몰입도와 표현력이 매우 높아 에코백스가 전하고자 하는 ‘최고가 만나 더 나은 것을 만든다’는 메시지를 전하는데 있어 최고의 모델임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고 전속 모델 현빈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에코백스는 지난 13일 현빈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5개국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에코백스 디봇 N8 PRO’를 출시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