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자연 기자 = 배우 현빈의 에코백스 광고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현빈은 지난 13일 글로벌 가전 로봇 기업 에코백스(ECOVACS)의 한국 등 아시아 5개국의 전속모델로 발탁되며, 에코백스 공식 SNS를 통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과 스틸 컷, 인터뷰 영상 등을 차례로 공개했다. 특히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ECOVACS DEEBOT T9)’ 광고영상은 총 320만이 넘는 조회 수(틱톡 기준)를 기록하며 국내외 소비자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공개된 영상을 본 팬들은 “움직이는 현빈 너무 좋다“,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줘서 고맙다” 등의 에코백스의 모델이 된 현빈에 대한 애정이 담긴 표현과 함께 현빈의 과거 출연작에서 빗자루로 청소하는 모습을 “에코백스 없는 현빈”이라는 등의 유쾌한 반응도 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현빈 팬 페이지에서는 ‘에코백스와 함께한 최고의 현빈 컨테스트’를 개최해 팬들이 직접 만든 에코백스 광고 기념 축전도 게재하는 등 현빈과 에코백스에 대한 남다른 애정도 보여주었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촬영 내내 현빈의 젠틀하고,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가 훈훈했다”며, “촬영 몰입도와 표현력이 매우 높아 에코백스가 전하고자 하는 ‘최고가 만나 더 나은 것을 만든다’는 메시지를 전하는데 있어 최고의 모델임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고 전속 모델 현빈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에코백스는 지난 13일 현빈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5개국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 ‘에코백스 디봇 N8 PRO’를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