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할 자원봉사자 8일(목)-25일(일)까지 온라인 모집 시작

오는 10월 6일(수)부터 15일(금)까지 열리는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가 자원봉사자 모집을 시작한다.

자원봉사자는 영화제 기간 동안 부산국제영화제를 찾는 관객과 게스트를 맞이하는 것은 물론 영화 상영, 프로그램 운영, 이벤트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돕는 숨은 공로자이다. 올해 개최되는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자원봉사자 모집분야로는 ▲관객서비스팀 ▲영사자막팀 ▲커뮤니티비프팀 ▲총무팀 ▲홍보팀 ▲프로그램기획실 ▲아시아콘텐츠&필름마켓(ACFM)실 등 총 7개의 팀으로 영화를 사랑하고 영화제에 대한 열정을 가진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각 모집 분야의 업무 내용과 활동 기간은 모집분야에 따라 상이하다.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자원봉사자 모집 기간은 오늘 8일(목)부터 25일(일)까지로 온라인을 통해 지원 가능하며, 서류 및 비대면 면접 심사 과정을 거쳐 오는 8월 20일(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자원봉사자에게는 자원봉사자 유니폼, 가방, 배지 등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스페셜 패키지가 지급된다. 또한 1365 자원봉사포털 사이트에서 자원봉사 시간을 등록해 봉사 활동 실적을 인정 받을 수 있으며, 활동 종료 후 자원봉사자 참여 증서가 수여된다.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자원봉사자 모집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국제영화제 자원봉사자 홈페이지(http://volunteer.biff.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부산국제영화제 관객서비스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