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독일–(뉴스와이어) 2023년 01월 18일 — 독일 게임 개발사 예거(YAGER)는 일인칭 PVP 익스트랙션 슈팅 게임 ‘더 사이클: 프론티어(The Cycle: Frontier)’가 3월 29일 시즌3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더 사이클: 프론티어는 2022년 6월 정식 오픈과 함께 240만명의 플레이어, 5만명이 넘는 트위치 스트리머와 약 2500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게임업계의 관심을 끌었다.
시즌 3에서는 새로운 게임 내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이 도입된다. 게임의 꾸준한 개발 과정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 가운데 하나이자 중요한 변경 사항은 지금까지 시즌별로 행해졌던 ‘초기화’가 시즌3까지 마지막으로 진행된다는 점이다.
리드 프로듀서인 매트 라이트풋에 따르면 시즌3의 시작은 새로운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기존 포르투나에서 모험을 계속하려는 프로스펙터들에게도 완벽한 기회이다. 경제 초기화, 새로운 밸런싱, 업데이트된 캠페인 외에도 더 쾌적한 플레이 경험을 위해 게임이 오랫동안 이어지고 장기적인 수명을 가질 수 있는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앞으로 시즌3 출시일 전까지 중요 변경 사항들을 단계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며, 다음 발표는 이번 달 후반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 소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더 사이클: 프론티어 한국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