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19일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트윈문 축제’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월 23일까지 ‘트윈문 축제’를 실시한다. 1년에 한 번 ‘테일즈위버’ 세계의 두 개의 달이 잠시 사라졌다가 다시 떠오르는 날을 기념하며 새해의 행운을 기원하는 축제로, 12종의 다양한 이벤트와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대량의 경험치와 함께 ‘트윈문 금화’를 지급한다. ‘트윈문 금화’는 신규 아바타, 버프 아이템, 장비 재료 등 각종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트윈문 축제 기간 동안 ‘감자빌라’와 ‘이끼빌라’ 중 한 곳에 배정되어 점수를 경쟁하는 ‘네냐플 기숙사 대항전’이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할수록 소속 빌라의 점수가 올라가며, 소속한 빌라가 더 높은 점수를 받아 승리하면 더 많은 ‘트윈문 금화’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트윈문 이벤트에 참여해 ‘트윈문 빙고’를 완성하면 ‘달의 결혼식’, ‘테일즈 포인트 충전 카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빙고를 모두 완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연말 전야제 ‘We Wish’ 이벤트를 통해 연말 특별 패키지 ‘마기 카르디의 겨울 상자’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시즌 특별 굿즈로 제작한 겨울 콘셉트 ‘젤리삐 미니 피규어’ 3종 중 하나를 선물하고, ‘새해 소원 빌고 넥슨캐시 받자!’ 이벤트를 통해 새해 소원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3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한편, 1월 23일까지 성장 지원 이벤트 ‘버닝 러시’가 진행된다. 매일 정착 지원 보상과 이동속도, 경험치 획득량 500% 증가 등 버프 혜택을 제공하고, 최고 레벨까지 육성 가이드와 함께 레벨에 맞는 장비를 지원한다.
‘테일즈위버’ 연말 맞이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