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받고 애니플러스, 디제이맥스 시리즈 외부행사 확대

네오위즈의 리듬게임 브랜드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산하 엔터테인먼트인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가 다가올 2025 미라클과 또다른 팝업스토어 개최 소식을 공개했다.

DJMAX는 지난 17일 진행된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DLC 쇼케이스를 통해, 차기 공식 오프라인 행사인 <DJMAX MIRACLE 2025>의 개최 일정과 장소를 공식 발표했다. 이번 DJMAX MIRACLE 2025는 2025년 8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서울 신촌 YES24 원더로크홀에서 진행되며, 지난 미라클 행사에서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의 공식 협찬을 통해 이목을 끌었던 바와 같이 이번 행사에서는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와의 신규 협찬이 예고되었다. 이를 통해 기존에 주류 협찬으로 인해 참여가 제한되었던 미성년자 관람객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범위를 확대할 방침이다.

이번 미라클 2025가 열리는 YES24 원더로크홀은 CGV 신촌아트레온의 지하 3층 영화관을 재구성한 홀로, 좌석 376석, 스탠딩 최대 651석의 가변형 구조를 갖추고 있어 콘서트, 쇼케이스, 팬미팅, 시사회 등 다양한 형태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유연하게 소화할 수 있으며 특히 1층은 계단형 구조로 설계되어 관객들에게 쾌적한 시야를 제공하며, 2층 역시 총 111석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200㎡ 규모의 넓은 로비 공간은 포토월 설치 등 다양한 콘텐츠 구현이 가능하며, 138개의 물품 보관함과 음료 자판기 등 관객 편의를 위한 시설도 갖추고 있어 지난 미라클이 개최된 세원정밀창고보다 더욱 발전한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지난 미라클의 가장 큰 문제점으로 손꼽힌 ‘냉방 문제’ 역시 철저히 개선된 환경 속에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DJMAX는 오는 2025년 9월, 공식 팝업스토어를 통해 팬들과의 또 다른 만남을 예고했다. 지난 하이츠스토어 팝업스토어의 성과에 이어, 이번에는 애니메이션 굿즈 및 콜라보 카페 운영으로 정평이 난 ‘애니플러스 샵(ANIPLUS SHOP)’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합정점과 부산 서면점에서 각각 개최되며, 총 6주간에 걸쳐 순차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DJMAX와 애니플러스의 협업으로 제작된 단독 굿즈는 물론, 콜라보 카페 특유의 감성을 살린 스페셜 메뉴와 오리지널 전시 콘텐츠가 함께 구성된다.

특히 6주간의 장기 운영 기간 동안, 각 주차별로 한정 수량의 독점 굿즈가 순차 공개될 예정이어서, 매주 새로운 테마와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DJMAX 팬은 물론, 캐릭터 수집에 열정을 가진 굿즈 마니아들까지 높은 소장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획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스페셜 메뉴는 호텔 셰프 출신 요리진이 개발에 참여, 단순한 굿즈 중심의 팝업스토어를 넘어, 미식적 만족감까지 고려한 고품질 카페형 팝업스토어로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총괄 프로듀서 BEXTER는 이번 외부행사 일정을 공개하면서 “여러분들한테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활발하게 여기저기 만나면서 진행되는 일들이 있고, 그런 것들이 진행되면서 이제 더 재미있는 아이템 정기적인 행사나 아이템들을 더욱 연구하고 있다. 이번 행사 준비하는 사람들 역시 이에  열심히 하고 있고 더욱 재미있는 거 많이 만들려고 노력 중이니까. 많이들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이번 외부행사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