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5월 24일 상주전서 ‘FRIDAY NIGHT FOOTBALL’ 진행

직장인이여인천유나이티드 직딩데이에서 업무 스트레스 풀자!”

강경원 기자 — 유상철 감독이 이끄는 인천은 5월 24일 금요일 20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원큐 K리그 1 2019’ 13라운드 홈경기에서 김태완 감독이 이끄는 상주상무와 맞대결을 가진다유상철 신임 감독의 홈경기 데뷔전을 맞아 인천은 승리를 노래하며직장인들을 위해 직딩데이’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북측광장에 쉐프트럭 5개소가 운영된다닭강정떡볶이떡볶이+김말이세트돼지목살스테이크소떡소떡순살닭꼬치순살치킨양꼬치찰순대회오리핫도그커피 및 음료 등을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그리고 하이트맥주와 함께하는 직장인 룰렛 게임 존과 함께 테라 맥주 시음회(선착순 1,000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또한 배틀비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배틀비어 이벤트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뉘어서 진행된다먼저 개인전(18:30~19:30)의 경우 입장권을 소지한 성인 1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단체전은 사전 모집한 선착순 4개 팀을 대상으로 하프타임 그라운드에서 진행되며 최종 입상한 팀에게는 스카이박스 이용권(1), 테라 2박스(2), 테라 1박스(공동 3), 더힐스토리 헬스 이용권(공통등이 제공된다.

E석 블루카페에서는 오후 7시부터 7시 30분까지 부노자이제호 선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그리고 경기 전 안영민 장내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응원배우기 이벤트를 통해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 숙박권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스파이용권더힐스토리 스파이용권월미테마파크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현장에서 제공한다.

킥오프에 앞서 그라운드에서 유상철 신임 감독의 환영 꽃다발 전달식 및 관중 인사 세레머니가 진행된다하프타임에는 배틀비어 이벤트 단체전 결선에 이어 신원휄트(김규석 부사장이 후원하는 쉐보레 스파크 경품 추첨오피셜 파트너 터치플레이와 함께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구독 인증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 인천에게 있어 이번 상주전은 반등을 위해 반드시 잡아야 하는 중요한 경기라면서 인천 선수들이 보다 힘을 낼 수 있게 많은 팬들이 경기장을 찾아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5월 24일 상주전 홈경기 티켓은 인천 구단 홈페이지나 티켓링크에서 일반석에 한해 10%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그밖에 시민주주의 경우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