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세이브~ 리카!” 대구FC, 5일 화원초 방문해 축구클리닉 실시!

강성진 기자 — 조용재예병원이동건마스코트 리카 방문해 체육수업팬사인회 실시

대구FC가 5(대구 화원초등학교를 방문해 지역공헌활동을 펼쳤다마스코트 리카도 함께해 학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대구가 찾은 학교는 대구 달성군 화원읍에 위치한 화원초등학교다조용재예병원이동건 선수그리고 마스코트 리카가 일일 선생님으로 나섰다선수들은 먼저 5학년 1반 학생 30명을 대상으로 체육수업을 실시했다.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패스슈팅헤딩 등 기본기 교육을 하고 이후에는 두 팀으로 나눠 축구경기를 진행했다마스코트 리카가 홍팀 학생들의 슈팅을 몸을 날려 막는 등 골키퍼로 크게 활약한 덕분에 승리는 청팀이 가져갔다학생들은 선수들리카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체육수업을 마무리 지었다.

점식식사 이후 이어진 팬 사인회에는 전교생 400여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선수들은 일일이 이름을 묻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학생들의 호응에 보답했다익숙한 얼굴도 보였다지난해 축구클리닉에 참여했던 화원초 축구부 학생들이 대거 등장해 자신의 축구화와 태클 팬츠에 사인을 받았다.

화원초 축구부 장성민 학생은 지난 해 축구를 가르쳐줬던 장성원 선수와 지난 홈경기 때 만나 사인을 받기도 했다올해도 선수들과 함께해 기쁘다내년에도 우리 학교에 와주셨으면 좋겠다.” 소감을 전했다.

이날 다른 학교에서도 축구클리닉은 이어졌다복현중에서는 고태규정영웅송준호 선수가달성중에는 박민서박재경조우현 선수가 축구클리닉을 진행하고 학생들과 함께 식사한 뒤이어 팬 사인회를 실시했다.

한편 대구FC는 오는 14(오후 7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포항스틸러스와의 하나원큐 K리그2019 29R 홈경기에서 조현우의 K리그 200경기 출전을 기념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