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착한 S석 응원’ 기부자 대상 함께하늘 굿즈 증정

인형으로 사랑 전하고함께하늘 굿즈도 받고!’ 대구FC가 착한 S석 응원에 참여한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보낸다.

대구는 현재 팬들의 응원을 선수들에게 전달하고따뜻한 마음은 지역 아동들에게 인형으로 전달하는 착한 S석 응원을 진행 중이다어려운 시기에도 지역 아동들을 위해 망설임 없이 기부에 동참해주신 기부자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함께하늘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함께하늘 굿즈 구성은 사랑나눔 증서기부 시 선택했던 대구FC 인물이 기부자의 이름이 적힌 인형을 들고 찍은 사진(친필 사인 포함), 그리고 함께하늘 스티커 2종이다또한 사랑나눔 증서의 경우 팝업 카드 구조로 되어있어 일상 속에 세워두고 오랫동안 그 의미를 되새길 수 있다.

대구FC는 멀게만 느껴졌던 기부가 어려운 것이 아니라고 전하고 싶다누구나 손쉽게 생활 속에서 기부를 실천할 수 있게 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이번 함께하늘 굿즈를 통해 기부를 의미를 되새기고 독려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착한 S석 응원은 유관중 경기 전환 시까지 대구FC 공식 온라인몰에서 참여 가능하다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3명에게 최대 5분간 선택한 대구FC 인물과의 영상통화 및 친필 사인볼 또한 증정한다기부된 인형은 무관중 경기 동안 대팍의 S석에 자리하고유관중 경기 전환될 경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지역 아동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착한 S석 응원은 대구FC 새롭게 런칭하는 사회공헌 브랜드 함께하늘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대구는 함께하늘을 통해 사회의 어두운 곳까지 하늘빛이 스며들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