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01일 —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 ‘정글 부족 모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클래식 모드의 사녹 맵에서 일정 확률로 만나볼 수 있는 정글 부족 모드는 무성한 밀림 숲을 배경으로 한다. 정글 콘셉트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전투 경험과 재미를 선사한다.
유저들은 맵 곳곳의 각종 토템 앞에서 기도하면 버프 효과를 받고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특정 장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부족 제단에서는 토템에 기도하고 부족 댄스를 출 수도 있다. 또한 곳곳에 스폰된 열기구를 타고 주변을 정찰하며 엄폐한 적을 발견하는 것도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신비한 열매를 채취해 특수 능력을 얻거나 부작용을 경험할 수도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정글 부족 모드 업데이트에 맞춰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6월 14일까지 펼쳐지는 인게임 이벤트로 정글 부족 모드에서 ‘정글 보물’을 획득하고 상자 교환권 조각, 치킨 메달, 하와이안 셔츠(영구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정글 부족 모드를 플레이하는 스크린 캡처와 후기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유저의 전투에 동행하는 버디인 ‘화이트 팔콘’이 5월 30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추가됐다. 화이트 팔콘은 전투 동행이나 먹이를 통해 레벨업 할 수 있고 레벨에 따라 다양한 이모트를 획득해 유저가 처한 상황에 따라 모션을 보인다. 전투 시 유저 및 같은 팀에만 노출되고 버디 노출 여부는 선택 가능하다. 6월 19일까지 새싹 아이템을 모아 화이트 팔콘과 펫의 먹이를 획득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상점에서 상자를 통해 버디 조각을 얻어 화이트 팔콘 및 먹이로 교환할 수도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