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4일)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트로트 가수 윙크의 강주희, 강승희 자매가 제83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특유의 발랄함과 재치 있는 노래로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는 ‘트로트계 아이돌’ 가수 윙크는 바쁜 활동 중에도 각종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오며 ‘선행 천사’로서 모범을 보이고 있다.
윙크는 ‘수용자를 위한 사랑의 음악회’, ‘환자 위안의 밤’ 등 다수의 자선공연과 무료급식소 배식 봉사,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 봉사 등 선행을 인정받은 윙크는 2010년 ‘제3회 대한민국 나눔대상’과 ‘제1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사회봉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윙크는 2018년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아이스버킷챌린지’에도 동참했으며 최근 그동안 길러온 긴 머리카락을 잘라 소아암 어린이에게 기부하는 ‘어머나(어린 암 환자를 위한 머리카락 나눔) 운동’에 참여했다.
이번 주 황금손 출연을 앞둔 윙크는 “가수로서 노래뿐만 아니라 각박하게 사는 현대인들에게 치유가 되는 이야기와 소통으로 많은 도움이 되고 싶다”며 앞으로의 다짐을 전했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선행에 앞장서며 사회에 귀감이 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가수 윙크의 유쾌한 만남은 7월 4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