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날의 애틋한 이야기, ‘여름의 끝에 피는 꽃’ 출시

손위혁 기자 –MidnightWorks가 제작한 비주얼 노벨 ‘여름의 끝에 피는 꽃'(이하 ‘여름꽃’)이 PC 및 모바일 플랫폼으로 출시되었다.

‘여름꽃’은 ‘시네마틱 비주얼노벨’을 표방하고 있는 작품으로, 개발사에 따르면 ‘시네마틱’이라는 말에 알맞게 기존 비주얼노벨보다 훨씬 강화된 연출을 기반으로 깊이 있는 스토리와 유려한 일러스트로 구성된 작품이다.
게임은 여름방학을 며칠 앞둔 어느 날 갑작스레 주인공 앞에 나타난, 자신을 유령이라 밝힌 한 소녀와의 이야기를 다룬다. 자신을 없애달라는 유령 소녀의 부탁을 들어주기 위해, 주인공은 소녀가 갖고 있는 ‘죽음의 색’을 볼 수 있는 능력을 통해 소녀의 과거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소녀는 처음 바랐던 것처럼 죽음에 가까워지기보다는, 주인공의 일상에 차츰 녹아들기 시작한다.
‘여름꽃’은 스팀, 구글 플레이, 그리고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스팀에서는 OST 및 배경화면 등 디지털 콘텐츠를 추가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스팀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 화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