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빈이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는 글로벌 가전 로봇 기업 에코백스(ECOVACS)가 3월 11일까지 오픈마켓 G마켓과 옥션, 11번가에서 신제품 ‘에코백스 X1 옴니(X1 OMNI)’와 ‘에코백스 X1 터보(X1 TURBO)’의 사전 예약판매에 나선다.
매년 상반기 국내에 혁신적인 신제품을 선보인 에코백스는 프리미엄 모델인 X1 제품군을 정식 출시하며 한국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이번 신제품 물걸레 로봇청소기 X1 제품군은 스스로 물걸레를 세척, 건조하고 물통을 리필해 두 손이 자유로운 청소를 선사한다. 특히 에코백스 X1 옴니는 자동 물걸레 세척뿐만 아니라 자동 먼지통 비움 기능까지 동시에 제공하는 혁신성을 갖췄다.
에코백스는 이번 예약판매를 통해 에코백스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종합한 에코백스 X1 옴니 및 에코백스 X1 터보를 선보일 예정이며, 풍성한 사은품과 함께 특별 가격으로 준비했다. 예약판매 기간 내 에코백스 X1 옴니를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총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더해 총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에코백스 X1 터보를 구매하면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과 총 5만원 상당의 사은품으로 총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된다.
에코백스는 에코백스 X1 옴니 사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A/S 기간 1년에 추가 1년을 더해 2년까지 무상 A/S를 제공한다. 또한 로봇청소기 구매 후 사진 리뷰를 남기면 ▲옴니 듀얼 스테이션 더스트백 3개 ▲물걸레 패드 2개 ▲액세서리 키트 1개(먼지필터 3개, 사이드 브러시 2개, 메인 브러시 1개 동봉)로 구성된 20만 원 상당의 1년 치 소모품 세트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한다. 3월 2일 오후 8시 G마켓 라이브커머스에서 국내 최초로 에코백스 X1 옴니를 엿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코백스 X1 옴니(1명), 디어마F327(20명)를 증정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1년 치 소모품 세트를 증정한다. 모든 구매 고객을 위한 선물로는 플랩슨 손세정기를 마련했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X1 제품군 출시 이후 국내 소비자들의 출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며, “이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X1 옴니 & X1 터보 사전 예약판매 행사를 마련했으며, 서비스 보증기간도 2년으로 제공해 에코백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편안하고 놀라운 청소를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