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는 오는 17일 포항 스틸야드에서 광주FC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3라운드를 펼친다. ‘박태하 호’의 첫 승을 신고한 포항스틸러스는 최근 2연승을 거둔 광주FC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지난 경기 포항스틸러스는 대구FC를 상대로 통쾌한 역전승을 거뒀다. 상대의 선제골로 전반전을 마무리한 포항스틸러스는 후반전 초반 전민광의 헤더 동점골을 시작으로 김인성의 역전골, 김종우의 쐐기골로 홈 개막전 축포를 터뜨렸다. 이제 상대는 광주다. 지난 시즌 4번의 맞대결에서 1승 2무 1패로 접전을 펼쳤다. 포항이 스틸야드에서 광주의 질주를 막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경기에 앞서 ‘포항스틸러스와 함께하는 포스코퓨처엠 미래세대 축구교실’을 진행한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초등학교 학생들은 이날 라커룸, 미디어 센터 등 스틸야드 곳곳을 견학한 후 그라운드에서 미니게임을 갖는다.
포항스틸러스 U18 포항제철고가 홈경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경기 시작 전, 제25회 백운기 전국고교축구대회의 우승을 차지한 포항제철고의 우승 세리머니를 준비했다. 우승 트로피는 물론 개인상까지 휩쓴 자랑스러운 포항스틸러스 유스 선수들에게 홈 관중들이 축하를 건넬 예정이다.
MD 스토어에는 신상품을 출시했다. 응원용 아대, 깃발, 쇠돌이 머리띠, 쇠돌이 인형 키링을 만나볼 수 있다. 돼지갈비 프라이드, 탕후루, 한우스테이크 등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푸드트럭과 팬사인회, 포토이즘 등 직관의 묘미를 더할 이벤트가 관중을 기다린다.
포항스틸러스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고,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