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가 오는 8월 17일(토) 하나은행 K리그2 2024 천안시티FC전(탄천종합운동장, 27R)에서 ‘후원사 데이’를 개최한다.
구단은 이날 주요 후원사들과 협력하여 팬들과 후원사 간의 유대를 강화하는 홈경기를 만들 예정이다. 특히, 후원사들의 홍보 부스와 성남FC의 지역 상생 프로젝트인 까치둥지에 참여하는 지역 요식업소와 협력 업체들이 함께하여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준비하고 있다.
먼저, 경기장 외부 까치 라운지(W석)에서는 성남FC 까치둥지 업소인 치킨플러스, 도넛박스, 크리스버거, 데이오프의 판매 부스가 운영되며, 다양한 먹거리가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E석 동문 광장에서는 탄천 에어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는 지난 월요일 아침밥 먹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업무 협약을 맺은 농협의 ‘안성마춤 쌀 4kg’을 비롯해 까치둥지 이용권, 성남FC MD 등 푸짐한 상품들로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세일여행사와 함께하는 댄스타임이 진행된다. 전광판 댄스타임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하고, 당첨된 사람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여행사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중민의 이달의 선수 시상식 ▲선수단 팬 사인회 ▲포토이즘 부스 ▲스페셜올림픽 출정식 ▲행운의 좌석 이벤트 등을 운영하여 주말 홈경기를 성남FC 후원사들과 함께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넘치는 경기장으로 만들 계획이다.
특히, 성남FC 김영하 대표이사는 당일 후원사 및 까치둥지 업소와의 차담을 통해 성남FC와 후원사들이 함께 지역 경제 발전을 도모하는 방안을 논의하고, 구단과 지역 상권 간의 긴밀한 협력을 다짐할 계획이다.
구단은 이번 ‘성남FC 후원사 데이’ 홈경기에서 주요 후원사 및 협력 업소들과 함께 팬들과 후원사 간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며, 함께 성장하는 구단으로 나아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