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로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티머니GO에 집중해야 한다. 무더운 날씨에 티머니GO가 파격적으로 지역 관광택시 50% 할인을 진행, 시원한 이동에 함께한다.
더 편한 이동과 결제, 모두를 위한 모빌리티 생태계를 만들고 있는 ㈜티머니모빌리티(대표이사 조동욱)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민관 협업 관광교통 활성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를 통해 티머니모빌리티는 지역 택시업계 활성화 및 여름 휴가철 맞이 고객 혜택 강화에 앞장설 계획이다.
티머니GO의 이번 관광택시 50% 할인 혜택은 한국관광공사의 ‘민관 협업 관광교통 활성화’ 공모 사업을 통해 참여하는 관광택시 운영 지자체 10곳(▲울산 울주 ▲경기 파주 ▲충북 제천 ▲강원 영월 ▲경북 안동‧영주‧영천‧영덕‧청도 ▲경남 합천 등)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관광택시 50% 할인은 티머니GO 앱에서 쉽게 받을 수 있다. 쿠폰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티머니GO 앱에 들어가 ‘관광택시 50% 할인’ 쿠폰을 받은 후 ▲결제 화면에서 해당 쿠폰을 선택한 후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하면 된다. ▲‘티머니GO’ 앱에서 관광택시 상품을 간편하게 예약· 결제할 수 있다. (쿠폰은 발급 후 30일 이내 사용해야 하며, 예산 소진 시 종료)
이에 대해 티머니모빌리티 조동욱 대표는 “무더위가 지속되어 휴가 기간 고객들의 ‘시원한 이동’을 위해 지역 관광택시 반값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하며 “앞으로도 티머니GO는 국내 관광 활성화 및 지역 택시업계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머니모빌리티는 ▲‘모빌리티 핀테크&플랫폼’ 전문기업으로 경쟁력을 강화하여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전략적 제휴 및 투자 유치를 통해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또한 지자체 및 운수업계와 상생 추구하며, 혁신적인 서비스로 ‘모두를 위한 모빌리티 생태계’를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