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리쉬 세븐 퍼스트 비트! 극장총집편 후편’ 보도스틸 & 메인 예고편 공

서로의 꿈을 하나로 모아, 무대 위에서 빛나는 7명의 아이돌 ‘아이돌리쉬 세븐’의 결성과 첫 무대까지의 여정을 그린 <아이돌리쉬 세븐 퍼스트 비트! 극장총집편 후편>이 12월 12일(금) 개봉을 앞두고, 아이돌리쉬 세븐의 여정이 담긴 보도스틸과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 <아이돌리쉬 세븐 퍼스트 비트! 극장총집편 후편> 보도스틸

<아이돌리쉬 세븐 퍼스트 비트! 극장총집편 후편>은 아이돌리쉬 세븐 멤버들이 처음 연예계에 도전하며 겪는 설렘, 성장, 갈등과 화해의 여정의 마무리를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12월 12일(금) 개봉을 앞두고 이들의 찬란한 서사를 담은 보도스틸과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보도스틸 속에는 오랜 염원이었던 데뷔 무대를 치르는 아이돌리쉬 세븐 멤버들의 눈부신 모습이 담겨 있어 그들의 벅찬 성취를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돌 업계 최고의 위치를 확고히 한 선배 그룹 트리거(TRIGGER)의 압도적인 무대 장면도 포착돼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제 막 도약을 시작한 아이돌리쉬 세븐이 이처럼 정상의 자리를 수호하는 트리거를 따라잡고 업계의 아이콘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데뷔 후 방송 출연 등 전방위적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는 아이돌리쉬 세븐의 역동적인 모습은 이들이 어떤 여정을 통해 업계 최고의 아이돌로 발돋움할지 그 행보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 <아이돌리쉬 세븐 퍼스트 비트! 극장총집편 후편> 메인 예고편

한편,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신인 아이돌 아이돌리쉬 세븐 드디어 7명으로 데뷔!’라는 강렬한 문구와 함께 시작된다. 예고편은 데뷔 후 활발한 프로모션을 이어가는 멤버들의 일상과 빛나는 무대 위 모습을 교차하며 보여주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그러나 멤버들의 데뷔곡 데모 CD가 도난당하는 위기에 직면하고, 아이돌 활동 지속 여부를 두고 멤버들의 갈등이 심화되면서 이들이 과연 꿈을 향한 여정을 계속할 수 있을지 긴장감을 조성한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하나뿐이야”, “지금의 우리는 누구에게도 지지 않아!”라는 결연한 대사와 함께 무대 뒤에서 각오를 다지는 아이돌리쉬 세븐 멤버들의 모습은 깊은 울림을 준다. 여기에 선배 그룹 트리거의 모습까지 등장하며, 과연 이 두 그룹이 아이돌 업계 최고의 무대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 그리고 궁극적으로 정상의 왕관은 누가 차지하게 될지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아이돌리쉬 세븐의 전설적인 첫 걸음, 그 마지막 여정을 담은 <아이돌리쉬 세븐 퍼스트 비트! 극장총집편 후편>은 12월 12일(금) 전국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