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시스터즈㈜(대표 조길현)가 K-IFRS 연결 기준 2024년도 연간 및 4분기 잠정 실적을 발표했다. 데브시스터즈는 2024년 연간 누적 매출 2,362억 원, 영업이익 272억 원, 당기순이익 341억 원을 기록했다. 서비스 5년차에도 지속 성장 중인 ‘쿠키런: 킹덤’과 지난해 6월 선보인 신작 ‘쿠키런: 모험의…
기사
넥슨, ‘2025 메이플 대학생 게임 커리어 캠프 ‘ 성료
2월 10일(월) 판교 넥슨 사옥에서 진행된 <메토링> 캠프 수료식 단체사진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월 7일부터 10일까지 경기도 판교 넥슨 사옥과 용인 HL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된 ‘2025 메이플 대학생 게임 커리어 캠프 <메토링>’을 성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8월에 이어 2회를…
카카오, 시니어 작가 협업 이모티콘 및 굿즈 출시
카카오(대표이사 정신아)가 시니어 작가와 협업한 이모티콘 및 굿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카카오는 90대 드로잉 작가 여유재순, 대한민국 1세대 순정만화 작가 민애니, 70대 색연필 수채화 작가 김성일, 따스한 색채로 담아낸 표현주의 작가 금동원 등 총 4명의 시니어 작가 신규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콘솔 게임 최대 3년 연속 지원’ 콘진원, 2025년 게임콘텐츠 제작지원 참가사 모집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직무대행 유현석, 이하 콘진원)은 ‘2025년 게임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의 참가기업을 오는 3월 4일까지 모집한다. 올해 게임콘텐츠 제작지원은 글로벌 게임시장을 개척해 나갈 국내 우수 게임의 상용화를 목적으로 ▲다년도(PC, 콘솔, 크로스플랫폼) ▲신성장(신기술·모바일·아케이드·보드게임) ▲기능성(지정, 자유) 부문으로 구성된다. 과제는 총 76개 내외, 지원금…
크래프톤, 2024년 매출 2조 7,098억 원·영업이익 1조 1,825억 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11일 기업설명회(IR)를 열고 2024년 연간 및 4분기 경영실적을 발표했다. 크래프톤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한 연결 재무제표 기준으로 2024년 연간 ▲매출 2조 7,098억 원 ▲영업이익 1조 1,825억 원을 달성했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각각 41.8%, 54.0% 성장하며,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특히,…
유소년 기량 인증 ‘KFA 챌린지’, 선착순 100개 클럽 6개월 무료 프로모션 진행
대한축구협회가 6~12세 유소년 대상 ‘KFA 챌린지’(유소년 개인기량 인증제)에 참여할 선착순 100개 클럽을 대상으로 6개월간 등록비용을 면제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A 챌린지’는 클럽에 속해 축구를 시작한 유소년들이 축구를 더 재미있게 배우면서 기량 향상에 도전할 수 있도록 대한축구협회가 지난 하반기 런칭한 기량 인증…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2월 21일 글로벌 공식 대회 예선 개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첫 글로벌 공식 대회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예선전을 2월 21일부터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인기 콘텐츠인 ‘시간의 전장’으로 실력을 겨루는 대회로, 넷마블은 지난해 두 차례의 오프라인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는 1월 16일부터 2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시간의…
CJ올리브영, 브랜드 로고 리뉴얼 “글로벌 브랜드 도약”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글로벌 사업 확장 기조에 맞춰 브랜드 로고를 리뉴얼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로고 재단장의 방향성은 ‘글로벌’과 ‘옴니채널’이다. 해외에서 온오프라인 사업을 강화하는 기조에 더해 국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글로벌 관광객이 급증하는 환경을 고려했다. 워드마크형 로고인 ‘올리브영(OLIVE YOUNG)’을 단독…
CJ대한통운, 2024년 영업익 5307억…전년비 10.5% 증가
CJ대한통운은 연결재무제표기준 2024년 매출이 12조1168억원, 영업이익은 5307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1일 공시했다. 전년과 비교해 매출은 3%, 영업이익은 10.5% 각각 증가했다. 사업별로 택배·이커머스부문 매출은 경기 둔화에도 불구하고 물량 확대에 따라 3조7289억원으로 전년보다 0.2% 늘었고, 영업이익은 소폭 감소한 2388억원을 기록했다. CL(계약물류)부문은 물류컨설팅 기반…
CJ온스타일,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리빙아뜰리에’···리빙 대전 ‘리아위크’ 연다
온스타일이 오는 16일까지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리빙아뜰리에’에서 리빙 대전 ‘리아위크’를 개최한다. 올해 소비 트렌드로 ‘아보하(아주 보통의 하루)’가 각광받으면서 고감도 인테리어 시장이 커지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2월 16일까지 프리미엄 리빙 대전 ‘리아위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리아위크’는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리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