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0월 홍콩에서 열리는 최고의 아시아 소싱 쇼, 메가쇼 개최

홍콩–(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22일 — 홍콩에서 열리는 가장 중요한 연례 소싱 이벤트 중 하나인 2019년도 메가쇼(MEGA SHOW) 시리즈가 개최된다.

이 행사는 10월 20일부터 23일,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운영되며 아시아에서 새로운 제품과 공급업체를 찾고자 하는 수많은 글로벌 바이어를 반길 예정이다.

세계 정상급 이벤트 장소인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2부 구성으로 펼쳐지는 메가쇼 시리즈에서는 다시 한번 30여개국 3250개 공급사가 모여 4300개의 부스에서 2주에 걸친 7일 일정으로 최고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선물 및 프리미엄 제품, 가정용품, 주방 및 식사용품, 가정용 직물 및 장식, 섬유제품, 아웃도어 및 운동 기구, 크리스마스·축제 및 계절용품, 장난감, 게임, 육아용품, 포장지 및 포장용품, 문구류, 여행용품, 패션 액세서리, 욕실용품, 친환경 및 에코 프렌들리 제품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이 전시된다.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펼쳐지는 1부 이벤트에서는 2800개 이상의 공급사가 다섯 개의 테마를 주제로 한 제품을 선보인다. 아시아 선물 및 프리미엄 제품 쇼, 아시아 장난감 및 유아용품 쇼, 아시아 축제·크리스마스, 계절용품 쇼, 아시아 가정용품 및 주방용품 쇼,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아시아 스포츠용품 쇼가 1부의 테마에 해당된다. 또 이번 메가쇼에서는 놓쳐서는 안 되는 이벤트 존도 다시 돌아온다. 바로 디자인 스튜디오와 신규 스타트업 존으로 아시아의 디자인 주도 기업과 스타트업을 한 자리에 모아 예술적이고 혁신적인 역량을 다각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메가쇼 측은 올해에도 변함없이 쇼가 열리는 기간 동안 바이어들이 최고의 전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여러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더 많은 해외 바이어들의 참여 유치를 위해 크게 환영받았던 현금 인센티브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바이어들은 참가 기업 위치 확인 시스템, 무료 셔틀 버스 서비스, VIP 바이어 라운지, 무료 와이파이, 비즈니스 센터, 이동 및 숙박 보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메가쇼 2부에서는 450개 기업이 아시아 선물 및 여행용품 쇼, 아시아 문구 쇼, 아시아 위생 및 욕실용품 쇼 이렇게 세 가지 테마로 전시를 진행한다. 2019년에 주목해야 할 부분은 아시아 선물 및 여행용품 쇼의 패션 액세서리 섹션으로 해당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시장의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새롭게 추가된 섹션이다. 2부 행사는 글로벌 바이어들이 남중국과 홍콩에서 소싱 및 구매 일정을 확정할 완벽한 최종 종합 마무리 역할을 하게 된다.

28년째에 접어드는 메가쇼 시리즈는 홍콩에서 매년 10월에 열리며 선물, 프리미엄 제품, 장난감, 가정용품, 다양한 종류의 라이프 스타일 소비재를 생산하는 아시아 공급업체들이 출시를 앞둔 신제품을 홍보하고 아시아와 글로벌 시장에서 고객층을 확장할 수 있는 중요한 무역 쇼 플랫폼으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 수년 동안 아시아 내수 수요가 급성장하면서 점점 더 많은 글로벌 기업이 메가쇼 시리즈에서 제품을 전시하게 되었으며 그 결과 메가쇼는 아시아와 전 세계 소싱 전문가들에게 더욱 폭넓고 포괄적인 소비재 소매 제품 분야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