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19일 — 외국어교육 출판사 다락원이 ‘올리고 수능 영어 독해 실전 모의고사 12회[실력], 15회[완성]’ 출시에 따라 ‘올리고 수능영어 듣기·독해 실전 모의고사’ 시리즈를 완성했다고 밝혔다.
다락원은 학습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중고등참고서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최신 수능 트렌드를 적용함으로써 실제 출제 경향 파악과 수능 영어 고득점 달성을 돕는 ‘올리고 수능 영어 실전 모의고사’ 시리즈를 개발했다.
치밀한 분석을 통해 엄선된 소재와 최신 유형이 반영된 실전 문제로 실제 수능을 실감 나게 재현했으며, 특화 코너 구성과 명쾌한 해설로 효과적인 수능 대비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다락원 영어출판부 이동호 이사는 “정부의 정시 확대 발표에 따라 수능의 비중이 커지고 있으므로 수능 기출 문제와 모의고사 문제를 많이 풀어보고, 취약한 유형을 파악해 이를 중점적으로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각 수험생의 수준과 니즈에 맞게 다양하게 개발된 ‘올리고 수능 영어 듣기·독해 실전 모의고사’ 시리즈로 2021학년도 수능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시리즈는 20회, 30회, 40회로 회차 구분을 둔 세 권의 듣기 시리즈와 기출간된 10회[기본(고1)]에 12회[실력(고1-고2)], 15회[완성(고2-고3)]가 더해져 회차와 난이도에 구분을 둔 세 권의 독해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6권의 책이 완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