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만 해도시선 강탈! 2019 SBS 연기대상 접수하러 그들이 떴다!

장자연 기자 — ‘2019 SBS 연기대상’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2019년 안방극장을 화려하게 수놓은 SBS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총출동한 ‘2019 SBS 연기대상’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연기대상’을 접수하기 위해 떠나는 배우들의 모습을 담아낸 이번 티저 영상은 <열혈사제>의 김남길과 이하늬가 위풍당당하게 걷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그 뒤로 <해치>의 정일우, <닥터 탐정>의 박진희, 봉태규, 정강희, <녹두꽃>의 조정석이 마치 시상식의 레드카펫을 걷는 듯 강렬한 포스를 풍기며 걸어나온다.

뒤이어 분위기 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는 <의사 요한>의 지성, <시크릿 부띠끄>의 김선아, 김재영이 등장하고 <복수가 돌아왔다>의 유승호, 조보아,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진기주, <배가본드>의 이승기, 수지도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을 보이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마지막은 다시 한번 <열혈사제>가 장식한다. “드가자”라고 외치는 김남길과 “가볼까유”라고 받아치며 뜬금없이 카포에라를 선보이는 금새록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그냥 걷기만해도 그림이 되는 배우들과 올 한 해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이 쟁쟁한 배우들 중 누가 대상을 받아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다.”며 대상 경쟁이 치열할 것을 예고했다.

걷는 모습만으로도 시선을 강탈하는 ‘2019 SBS 드라마’의 주인공들과 함께 올 한해를 마무리할 수 있는 시간, 신동엽과 장나라가 MC를 맡은 ‘2019 SBS 연기대상’은 12월 31일 화요일 밤 8시 55분부터 생방송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