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강원도개발공사 상생 업무협약 체결

강성진 기자 — 강원FC와 강원도개발공사가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강원FC와 강원도개발공사는 11일 강원FC 춘천 사무국에서 박종완 강원FC 대표이사와 김길수 강원도개발공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적극적인 협력관계 구축 및 상호 이익 증진에 공헌할 목적으로 협약을 체결했다.

강원FC는 홈경기 진행 시 LED 보드와 전광판 등을 통해 강원도개발공사를 홍보할 계획이다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FC에게 운영 지원 및 알펜시아리조트 할인 등을 약속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 발전을 위한 사안에 협력하며 강원도민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했다.

강원도개발공사 김길수 사장은 그동안 강원도민들이 구심점이 없었는데 강원FC가 강원도민의 원동력이 됐고 자긍심을 키워줬다며 앞으로도 강원FC가 강원도민의 자랑이 될 수 있도록 강원도개발공사 차원에서 최대한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강원FC 박종완 대표이사는 강원도 최고의 기업과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평소 좋은 정책을 많이 펼치시는 걸로 아는데 양사가 윈윈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보겠다며 강원FC와 강원도개발공사는 도민에게 행복을 드리는 목표를 가진 도내 기관이기 때문에 도민의 기쁨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김길수 사장은 2020 시즌 강원FC 연간회원권과 티켓북을 구매하며 새 시즌을 응원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