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 온라인 팬 투표 시작

강성진 기자 — K리그 최고의 마스코트를 뽑는 “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가 본격적인 팬 투표 기간에 돌입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은 K리그 22개 구단의 정체성을 알리고 팬과 거리를 좁힐 수 있는 마스코트의 중요성을 증대하고자 이번 “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이벤트를 기획했다.

 

팬 투표 방법은 간단하다. 반장선거 온라인 투표페이지 (https://kleague.sports2i.com)에 접속해 간단한 회원가입 이후 바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반장선거 투표페이지에서는 K리그 22개 구단 마스코트들이 직접 제출한 개성만점의 입후보지원서를 비롯해, 출마사진, 유세영상등을 확인할 수 있다.

 

내가 응원하는 마스코트와의 쌍방향 소통도 가능하다. 팬들이 각 마스코트마다 마련된 “응원댓글 게시판”을 이용해 질문이나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22개 구단 마스코트들이 직접 댓글을 달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100% 팬 투표로 진행되는 이번 반장선거는 2월 17일(월) 오전 10시부터 2월 25일(화) 자정까지 진행된다. 팬들은 투표 시작일인 2월 17일부터 1인 1회 3개 마스코트에 투표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득표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단, 투표 마감 3일 전인 2월 23일부터 25일까지는 득표 현황이 비공개된다.

 

투표결과 반장에 선정된 마스코트에게는 특별제작한 “K리그 마스코트 반장 완장”이 수여되며, 2020년 한 해동안 K리그를 대표하는 마스코트로 그라운드를 누비게 된다.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020 K리그 공인구 아디다스 츠바사 프로, 2019 K리그 포토에세이 <2019 K리그 어땠어요?>, 커피 기프티콘의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투표 결과는 2월 26일 2020 K리그 미디어데이 현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