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청소년을 위한 사운드 페스티벌’ 개최

광양시, '청소년을 위한 사운드 페스티벌' 개최 - 1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이하 문화센터)는 오는 10일 제 3회 광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을 위한 사운드 페스티벌(SOUND FESTIVAL)'(우리는 세상을 표현한다)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오프라인 공연은 문화센터 1층 실내체육관에서 14시부터 150분가량 진행하며 온라인 공연은 유튜브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로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는 문화센터 소속 밴드 동아리인 리버스, 시디(SeeD), 천우, 하이어게인, 라라라, 크레센도 등 6팀의 밴드 공연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공연은 코로나19 감염과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1∼2m) 등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청소년의 많은 참여를 위해 유튜브 라이브 동 시간대 최대 접속자 수와 온라인 공연 관람 인원 수를 합산해 관람 인원 수가 가장 많은 팀에게 인기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최성원 청소년팀장은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인해 움츠러들었던 청소년들의 여가와 문화 활동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문화적 감성을 교류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