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유명 가수 초청한 “나는 인터넷 가수다”, 30일 트위치 방송

-돌카스·정상수·제노·영둥이·이짜나언짜나·칫티 등 유명 인터넷 가수 참가

 

싱어송라이터 이승빈은 인터넷 가수들의 경연 프로그램인 ‘나는 인터넷 가수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나는 인터넷 가수다’는 피아노 유튜버 겸 ‘무지개 대한민국’ 등의 노래로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이승빈이 기획한 콘텐츠로, 기성 매체가 아닌, 인터넷을 통해 대중에 알려져 새롭고 독창적인 유행을 선도한 가수들이 경연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제작됐다.

방송에는 피아노 유튜버 이승빈과 유후가 공동 MC를, 가수 김효정, 작곡가 밤하늘, 기타리스트 소유랑, 인터넷 평론 유튜버 마이너 리뷰 갤러리가 패널로 참석할 예정이다.

참가 가수로는 △‘고추참치’ 등의 밈 음악으로 유명한 돌카스 △최근 인터넷 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정상수 △과거 ‘와칭제노’란 별명으로 인터넷 내에서 사랑을 받은 박은우 △최근 떠오르는 신예 신인으로 주목받는 영둥이 △‘빵댕이 흔들어라’란 틱톡 곡의 주인공 이짜나언짜나 △ 유명 트위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칫티 등이 있다.

한편 나는 인터넷 가수다는 이승빈 트위치 채널(https://www.twitch.tv/lsb_leeseungbin)에서 10월 30일 저녁 6시에 시작해 밤 9시 정도에 종료될 예정이며, 우승자는 패널 점수 50%와 시청자 응원 50%로 정해질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