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교향악단과 함께하는 가을 밤

깊어가는 가을, 국내 최정상의 KBS교향악단이 아름다운 선율의 매력적인 작품들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카라얀 탄생 100주년 기념 지휘 콩쿠르 3위 입상과 함께 급부상한 광주시향 상임지휘자 홍석원의 지휘와 KBS한전음악콩쿠르 금상 이후 팬텀싱어3에 출연하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테너 윤서준이 함께할 이번 공연은 드보르자크의 ‘슬라브 무곡’을 시작으로 김성태의 ‘동심초’, 푸치니와 비제의 오페라 아리아 그리고 가장 대중적 클래식 작품인 드보르자크의 ‘신세계로부터’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레퍼토리로 가득 채웠다.

특별히 마지막 무대에서는 지휘자의 재미있는 해설까지 더해 렉쳐 콘서트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KBS 교향악단의 서정적 선율이 가득한 풍요로운 가을밤은 11월 3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여의도 KBS홀에서 만끽 할 수 있다.

KBS의 특별한 선물, 시청자 감사음악회

KBS의 시청자감사음악회는 KBS교향악단, KBS관현악단, KBS국악관현악단의 공연으로 클래식, 팝, 재즈, 국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문화예술 공연을 시청자에게 선물하고 있다. 가을의 서정을 가득 채울 이번 11월 KBS교향악단의 시청자 감사음악회는 보다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