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늘(2일) 열린 AGF 2023에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한 특별 무대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넷마블 이종혁 사업부장▲게임 개발 디렉터 카노 요시키▲성우 카와스미 아야코▲오오쿠보 루미가 무대에 올라 1500명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서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6주년의 기록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육성한 서번트 1위는 ‘제갈공명 엘멜로이 2세’로, 2위는 ‘스카사하=스카디’, 3위 ‘멀린’, 4위 ‘알트리아 캐스터’, 5위 ‘잔다르크(얼터)’로 나왔다. (인연 레벨 10, 레벨 90, 스킬 레벨 10 이상 달성 기준)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메인 퀘스트는 1위 LB No.6 아발론 르 페이, 2위 제7특이점 절대마수전선 바빌로니아 3위 종국특이점 관위신전 솔로몬으로 설문을 통해 확인됐다.
특히, 이번 개념예장은 한국 오리지널 일러스트로 제작돼, <페이트/그랜드 오더> 6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넷마블은 오늘(2일) 오후 6시 이용자들이 기다려온 ‘어둠의 코얀스카야’ 픽업을 진행한다고 밝혀 현장에서 호응을 받았다.
이날 넷마블은 2024년 상반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발표했다. △1월에는 <배틀인 뉴욕 2024>와 <수괴크라이시스 ~무구한 자들의 부도~>△2월 설날 기념 캠페인과 함께 <연속활극신화 미시시피 미사사이더즈>△3월 <사상현현계역 트라움>와 <성배전선~문설트 오퍼레이션~> △4월 <남명궁장팔견전>△5월에는 <가정의 달 기념 축제>와 <아크틱 서머 월드! 칼데아 한여름의 마원관광> △6월에는 <완승다도배틀 구다구다 신야마타이국>이 업데이트된다.
넷마블 이종혁 사업부장은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이 자리를 있게 해 준 건 바로 마스터, 이용자들이다. 감사하다”고 마무리 소감을 밝혔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