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F 2025’, 메가박스와 함께 국내 최초 공개 포함 애니메이션 선행 상영 대거 편성

국내 최대 규모의 애니메이션 X 게임 축제 ‘AGF Korea 2025’(Anime X Game Festival 2025)가 오는 12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올해 AGF는 스폰서 메가박스와의 협업을 통해 ‘스페셜 상영관’을 공식 운영하며, 다양한 인기 애니메이션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2018년 첫 개최 이후 올해 6회째를 맞는 국내 대표 서브컬처 축제 ‘AGF 2025’가 오는 12월 5일(금) 개막을 앞두고, 지난해에 이어 스폰서 메가박스와 함께하는 ‘스페셜 상영관’ 운영을 확정했다. 작년 첫 운영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더욱 확장된 상영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스페셜 상영관은 메가박스 킨텍스점에서 진행되며, 대형 스크린과 전문 상영 환경을 통해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특히, 기존 극장 상영 당시 관람 기회를 놓쳤던 관객들을 위한 극장판 애니메이션 명작들의 라인업이 눈에 띈다. 국내 약 9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진격거’ 신드롬을 일으킨 <극장판 진격의 거인 완결편 더 라스트 어택>을 비롯해, <극장판 BanG Dream! It’s MyGo!!!!! 전편 봄의 양지, 방황하는 고양이>, <극장판 BanG Dream! It’s MyGo!!!!! 후편 노래하자, 우리가 될 수 있는 노래 & FILM LIVE>, <영화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외로움쟁이 용>, <괴수 8호: 미션 리컨>, <극장판 프로젝트 세카이 부서진 세카이와 전해지지 않는 미쿠의 노래> 등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작품들이 다시 스크린을 찾을 예정이다.

스페셜 상영관에서는 재상영뿐 아니라, 화제의 신작 극장판 및 TVA 시리즈의 선행 상영 프로그램도 풍성하게 구성된다. 특히, <극장판 총집편 걸즈 밴드 크라이 청춘광주곡>과 <영화 러브 라이브!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 완결편 제2장>은 이번 AGF 2025를 통해 국내 최초 공개가 확정되어 벌써부터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TVA 시리즈를 대형 스크린을 통해 프리미어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역시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4기 EP 1], [용사형에 처함 제1화 한국 프리미어 상영], [페이트 스트레인지 페이크 EP 1-4]에 더해 [정반대의 너와 나 EP 1],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 EP 13] 2편은 AGF 2025 관람객 한정 스페셜 특전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AGF 2025의 스페셜 상영 라인업 및 세부 상영 일정은 AGF 공식 SNS 및 메가박스 홈페이지/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국내를 대표하는 서브컬처 팬들의 축제의 장 ‘AGF 2025’는 오는 12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며, 한층 더 다채로운 콘텐츠로 관람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