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주년 기획 전국노래자랑- 20대 편

<전국노래자랑>이 40주년을 맞아 특별한 무대로 시청자를 찾는다. 4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전국노래자랑을 빛내준 출연자화제가 되었던 출연자 중 다시 보고 싶은 인물을 세대별로 엄선하여 그들의 매력을 다시 만나본다.

7월 5일 방송에 처음 선보이는 무대는 <20대 출연자편으로 젊음과 열정으로 무장한 20대 출연자 13팀이 총출동하여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트로트부터 발라드까지 가수 못지않은 실력으로 열창의 무대를 선보인 실력파 출연자들은 기본이요다양한 매력을 발산한 반전매력의 출연자들도 만날 수 있다.

줄넘기를 하며 온몸으로 노래하는 출연자이선균 성대모사로 무대를 발칵 뒤집어놓은 출연자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 출연자서도 민요의 진수를 보여준 출연자까지 볼거리가 가득하다.

또한 코로나19로 결혼식을 치르지 못한 예비부부 출연자를 위해 송해의 깜짝 주례로 특별한 결혼식을 열어 감동을 선사했다.

초대가수 역시 20대를 대표하는 트로트 대세 남녀가 모두 모였다.

장구의 신 박서진트로트 여신 설하윤트로트계의 아이돌 조명섭, ‘리틀 혜은이’ 요요미까지 20대의 넘치는 에너지와 트로트의 매력을 한데 모아 초특급 무대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전국노래자랑의 터줏대감 MC 송해와 아나운서 임수민의 진행이 더해져 풍성한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40주년 기획 전국노래자랑-20>편은 7월 5(낮 12시 30분부터 70분간 KBS 1TV에서 방송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