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전주국제영화제(공동집행위원장 민성욱·정준호)가 일반 예매 오픈 동시에 역대 최고 예매율을 기록하며 국내외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4월 15일(화) 전주 시민을 대상으로 한 사전 매표소 운영 당시부터 오픈런이 펼쳐졌으며, 4월 18일(금) 오전 11시에 시작된 일반 예매는 오픈…
기사
전주의 봄을 함께 할 지프지기들이 온다! 제26회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자원활동가 지프지기 발대식 진행
전주국제영화제(공동집행위원장 민성욱·정준호)가 개막까지 단 이틀을 남겨둔 가운데 지난 26일(토) 지프지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지난 2월 모집 이후, 최종 모집된 총 400여 명의 지프지기가 제26회 전주국제영화제 발대식에서 자원활동가 활동을 선언했다. 지프지기 발대식은 전주국제영화제에서 공식 자원활동가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원활한 진행을 위해 지프지기를…
CJ올리브영, 가정의 달 맞아 5월 한 달간 헬스 카테고리 600여 종 할인 프로모션
CJ올리브영이 5월 1일부터 선착순 증정하는 ‘건강식품 에디션’ 키트.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일부터 한 달간 선물하기 좋은 헬스 카테고리 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하고, 기간 한정으로 건강에 특화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팬데믹을 거치며 능동적으로 건강 관리를…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 감동과 화합 속 폐막
대한체육회(회장 유승민) 주최, 전라남도(지사 김영록)·전라남도체육회(회장 송진호) 주관으로 열린 국내 생활체육 동호인 최대의 스포츠 축제인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이하 ‘대축전’)’이 4월 27일(일) 오후 4시 목포다목적체육관에서의 폐회식을 끝으로 4일간 펼쳐졌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대축전은 총 41개 종목에서 전국 17개 시·도 선수단 22,676명이 참가하였으며, 만…
대한체육회,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서 생활체육 동호인과 현장 소통 강화
대한체육회(회장 유승민)는 4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전라남도 일원에서 개최되는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서 생활체육 동호인들과 적극 소통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였다. 유승민 회장은 대회 기간 동안 파크골프, 배드민턴, 그라운드골프, 게이트볼, 탁구, 테니스 등 종목별 경기장을 방문해 동호인들을 응원하는 등 현장을 세심히 살폈다. 특히, 동호인…
2025 KBO 전력강화위원회 이택근, 이대형 위원 선임
KBO는 이택근(SBS Sports 해설위원), 이대형(SPOTV 해설위원) 위원을 신임 전력강화위원으로 선임했다. 이택근 위원과 이대형 위원은 지난 1월 대표팀 감독으로 선임된 류지현 감독을 대신해 전력강화위원으로서 WBC 대표팀 구성 전략과 한국야구경쟁력강화에 필요한 발전 방안 등을 논의하는데 힘을 보탤 예정이다. 오늘(28일) 열린 전력강화위원회에서 류지현…
카카오테크 캠퍼스, 고용노동부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선정
카카오(대표이사 정신아)의 지역 기반 IT 인재양성 프로그램 ‘카카오테크 캠퍼스’가 고용노동부 주관 ‘2025년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ESG 지원형 운영기관으로 선정됐다. 올해 3기를 맞이한 ‘카카오테크 캠퍼스’는 카카오의 ESG 교육 사업으로, 부산대·전남대·강원대·경북대·충남대 등 5개 지역 거점 대학교와 협약해 실무 중심의 개발자 양성…
삼성전자 ‘AI 가전 트로이카’ 캠페인으로 가전 3대장 리더십 강화
삼성전자가 27일부터 삼성전자 에어컨∙세탁기∙냉장고의 대표 광고모델이었던 김연아∙한가인∙전지현과 함께 새로운 AI 가전 광고 ‘AI 가전 트로이카’ 캠페인을 전개한다. ‘AI 가전 트로이카’ 캠페인은 가전 시장에서 가장 많은 매출을 차지하는 ‘가전 3대장’인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를 중심으로, 과거 삼성전자 에어컨 광고모델 김연아, 하우젠 세탁기 광고모델 한가인, 지펠 냉장고 광고모델 전지현을 ‘AI 트로이카’로 소환해 진행된다. ▲ 삼성전자가 에어컨∙세탁기∙냉장고의 광고모델이었던 김연아∙한가인∙전지현과 함께…
크림, 리퍼비시 서비스 25년 1분기 거래량 63% 성장…거래 속도 두 배 증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 대표 김창욱)의 리퍼비시 서비스가 출시 이후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며, 패션을 넘어 테크 분야에서도 MZ 및 알파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크림에 따르면, 2025년 1분기 기준 리퍼비시 카테고리의 거래량은 직전 분기(24년 4분기) 대비 약 63% 증가했으며,…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친환경 효과”
폐기 프레시백에서 연간 2300여톤 재생 플라스틱 추출해 물류 파렛트로 재활용 ‘다회 사용’에서 ‘폐기 재활용’까지…연간 8050여톤 이산화탄소 저감 효과 기대 쿠팡이 재사용 횟수를 마친 ‘로켓 프레시백’을 재활용하며 친환경 물류에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100회 사용 후 폐기되던 프레시백에서 연간 2300여 톤의 재생…
